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

중간퇴관

중간퇴관

퇴관절차
  • STEP 01

    퇴관원서 작성

  • STEP 02

    퇴관 점검 예약

  • STEP 03

    호실 청소, 비품 원상복귀

  • STEP 04

    비밀번호 제출

  • STEP 05

    퇴관 점검

  • STEP 06

    퇴실

  • 퇴관원서 작성 : 퇴관원서는 "생활관 홈페이지→ 커뮤니티→ 서식자료실"에서 다운 또는 생활관 행정실에 비치
  • 퇴관 점검 예약 : 동장(또는 동 조교)에게 2~3일 전 사전 연락하여 점검 예약
  • 호실 청소, 비품 원상복귀
    • 불필요하여 관리사무소에 맡긴 비품 또는 비품 위치 원상복귀
    • 2인실/6인실의 공동구간(거실, 화장실, 테라스 등)도 개별 점검 대상
    • IP 주소 스티커를 제외한 각 종 부착물 제거
  • 비밀번호 제출
    • 생활관 홈페이지→ My page→ 입주정보 클릭
    • 입주정보→ 기타정보→ 방비밀번호 업데이트 옆 “∨버튼” 클릭(클릭하면 비밀번호 입력 칸이 나옵니다.)
    • 방 비밀번호 입력→ “제출” 클릭
  • 퇴관 점검
    • 시설물 및 비품의 파손, 분실, 훼손의 경우 보수 또는 물품의 가액을 청구할 수 있음
  • 퇴실 : 퇴관 점검 완료 후에는 호실 내에서 대기할 수 없으며 다음 입주생을 위하여 퇴실
    • 반드시 냉장고를 제외한 모든 전원(전등, 에어컨)을 차단
관리비 환불 기준
구분 정기개관(학기 중) 특별개관(방학 중)
입주 후 25일 이내 30일분 공제 환불금액 없음
입주 후 25일 초과 매주 금요일 기준 사용일수+기본 5일분 공제 환불금액 없음
개관 종료일 기준 잔여 15일 환불금액 없음 환불금액 없음

※ 생활관비 잔액의 환불은 생활관 운영세칙 제3조에 따르며, 환불금은 퇴관절차 완료 후 퇴관원서에 기재된 계좌로 입금함.

식비 환불 기준
구분 정기개관(학기 중) 특별개관(방학 중)
입주 후 3일분 공제 3일분 공제
개관 종료일 기준 잔여 15일 환불금액 없음 환불금액 없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