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

입주신청 방법

공유하기
  • STEP 01

    모집공고 확인

  • STEP 02

    입주신청

  • STEP 03

    입주신청 확인 및 수정

  • STEP 04

    선발여부 확인

입주신청 방법
  • 모집공고 확인 : "커뮤니티→ 공지사항"에서 해당 학기 모집공고 확인
  • 입주신청
    ① 광주생활관 홈페이지 로그인 후 생활관신청→ 입주신청 클릭

    ② 입주신청본인 학생 구분에 맞는 입주신청 공고 확인→ “상세/신청” 클릭

    ③ 유의사항 확인 후 “신청하기” 클릭

    ④ 개인정보수집 및 활용 동의서에서 동의함 선택→ "확인(입주신청)" 클릭

    ⑤ 희망입주실, 입주우선순위, 첨부서류 업로드 후 "서약서 동의 및 입주신청" 클릭
  • 입주신청 확인 및 수정 : My Page→ 입주신청정보에서 해당학기 합격 구분 신청 클릭하여 “신청내역” 및 “제출서류 확인여부” 확인
    • 완료: 서류 제출을 올바르게 하였습니다.
    • 서류 미비: 본인 해당 서류가 맞게 제출되지 않았습니다. 미비서류내역 확인 후 수정 버튼을 클릭하여 서류 추가 첨부 또는 수정하시기 바랍니다.
    • 서류 미제출: 필수 제출 서류를 제출하지 않았습니다.
    • ※ 합격구분이 "완료"로 되어야 입주신청이 완료된 것입니다. 서류미비자 미제출자는 입주신청 기간 내 서류 보완하시기 바랍니다.

  • 선발여부 확인 : My Page→ 입주신청정보에서 해당학기 합격 구분 확인
    • 선발: 해당 학기 입주자로 선발되었으나, 공지사항에서 동호실 신청 및 납부 기간 확인 후 해당 기간에 맞춰 동호실 신청 및 생활관비를 납부해야 최종선발자(입주자)로 확정됩니다.
    • 대기: 보결순위에 따라 추가 여석 발생시 선발됩니다.
    • 탈락: 해당 학기 입주할 수 없습니다.
입주취소 방법
  • 생활관비 납입 전 : Mypage→ 입주신청내역에서 “신청취소 버튼”을 클릭
  • 생활관비 납입 후 : 생활관홈페이지→ My page→ 입주신청정보→ "입주 전 취소(환불) 버튼"을 통해서 신청서 작성 후 제출
    • ※ 생활관비 납부 후 정기 개관일 이전 입주 취소시 생활관 운영세칙 제3조(생활관비)에 의거하여 환불됩니다.